Skip to main content

변동성 옵션 전략


옵션으로 거래 변동성을위한 전략 (NFLX)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7 가지 요소 또는 변수가 있습니다.


기본 Strike 가격의 현재 가격 옵션의 유형 (Call 또는 Put) 옵션의 만료 시점 무위험 이자율 기본 변동성에 대한 배당금.


이 7 가지 변수 중 6 가지가 알려진 값을 갖고 있으며, 옵션 가격 결정 모델에 대한 입력 값에 대한 모호성은 없습니다. 그러나 일곱 번째 가변 변동성은 단지 예측 일 뿐이며, 이러한 이유로 옵션 가격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변동성은 역사적이거나 암묵적 일 수 있습니다. 둘 다 연간 비율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지난 1 년 또는 1 년과 같은 기간 동안 기초가 입증 한 실제 변동성입니다. 한편, 내재 변동성 (IV)은 현재 옵션 가격이 내포하는 변동성의 수준입니다.


내재 변동성은 옵션 가격에 대한 역사적 변동성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백미러를 들여다 보는 것과 같지만 암시 된 변동성은 약간 어두운 유리창을 통해 들여다 보며 생각하십시오. 특정 주식이나 자산에 대한 역사적 및 암묵적 변동성의 수준은 매우 다를 수 있지만 종종 지나치는 도로가 무엇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있는 것처럼 역사적 변동성이 내재 변동성의 중요한 결정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이해합니다 앞으로있다.


그 밖의 모든 조건이 동등 할 경우 묵시적인 변동성의 수준이 높아지면 옵션 가격이 인상되고 암묵적 변동성이 낮아지면 옵션 가격이 낮아집니다. 예를 들어, 변동성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수입을보고 할 때가 급증합니다. 따라서, "수익 시즌"에 대한이 회사의 옵션에 대한 거래자의 가격 변동성은 일반적으로보다 안정된 변동성 예측치보다 훨씬 높습니다.


휘발성, 베가 및 기타.


묵시적인 변동성에 대한 옵션의 가격 민감도를 측정하는 "옵션 그리스어"를 베가 (Vega)라고합니다. Vega는 변동성이 1 % 변동 할 때마다 옵션의 가격 변화를 나타냅니다.


변동성과 관련하여 두 가지 사항을 언급해야합니다.


상대 변동성은 옵션 시장에서 사과와 오렌지를 비교하는 것을 피하는 데 유용합니다. 상대 변동성은 일정 기간 동안의 변동성 대비 현 주가의 변동성을 나타냅니다. 한 달에 만료되는 주식 A의 옵션은 일반적으로 10 %의 묵시적 변동성을 가졌지 만 지금은 B의 20 %를 보이고있는 반면, B 주식의 한 달 옵션은 역사적으로 IV 30 %, 지금은 35 %로 상승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주식 B는 절대적인 변동성이 더 크지 만, A는 상대적 변동성이 더 크게 변했다는 것이 명백하다. 개별 주식의 변동성을 평가할 때 광역 시장의 전반적인 변동성 수준도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시장 변동성의 가장 잘 알려진 척도는 S & P 500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CBOEVolatility Index (VIX)입니다. 또한 S & amp; P 500이 크게 하락하면 공포 지수로도 알려져 VIX가 급격히 상승합니다. 반대로, S & amp; P500이 원활하게 상승 할 때, VIX는 감소 될 것이다.


투자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낮은 매수와 높은 매도이며, 거래 옵션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옵션 거래자는 묵시적인 변동성이 높을 때 옵션을 팔거나 (또는 ​​쓸 수 있습니다), 이는 변동성에 대한 판매 또는 "단기화"와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묵시적인 변동성이 낮 으면 옵션 거래자는 옵션을 사거나 변동성에 대해 "오랫동안"갈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 내재 변동성 : 낮은 가격으로 매도.


이 논의를 토대로, 변동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거래자가 사용하는 5 가지 옵션 전략이있다.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Netflix Inc (NFLX) 옵션을 예로 사용합니다.


구매 (또는 장기간)를하십시오.


폭 넓은 시장과 특정 주식에 대한 상대적인 측면 모두에서 변동성이 높을 때, 주식에 약세를 보이는 상인은 "높은 매수, 매도", "매도"의 쌍둥이 전제를 기반으로 매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렌드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


예를 들어, 2016 년 1 월 29 일 Netflix는 S & amp; P 500 지수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2015 년에 두 배 이상 증가한 이후 매년 20 % 하락하여 91.15 달러로 마감했습니다. 주식은 2016 년 6 월에 만료되는 주식에 $ 90 풋 (즉, 파업 가격 90 달러)을 살 수 있습니다. 이 풋의 내재 변동성은 2016 년 1 월 29 일 53 % 였고 11.40 달러였습니다. 이는 Netflix가 현재 수준에서 12.55 달러 (14 %) 하락해야 철수해야한다는 입장입니다.


이 전략은 간단하면서도 비용이 많이 드는 전략이기 때문에 장기 입지 비용을 줄이려는 상인은 돈을 더 많이 투자하거나 짧은 입점을 추가하여 긴 입지를 취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저렴한 가격에 놓고, 곰돌이 퍼짐으로 알려진 전략. Netflix의 사례를 보면, 상인은 6 월 $ 80를 $ 7.15로 살 수 있는데, 이는 $ 4.25 즉 $ 90보다 37 % 저렴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인은 $ 11.40에 $ 90을 사서 $ 6.75 ($ 6.75 / $ 7.15의 입찰가를 요구하는 입찰가가 $ 4.65의 순 비용) 인 $ 80을 $ 80로 판매 또는 작성하여 곰 퍼트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관련된 독서를 위해, 보십시오 : 곰 담화 퍼짐 : 공매도에 찬성하는 대안.)


통화 기록 (또는 간략).


주가가 약세이지만 6 월 옵션에 대한 IV 수준이 하락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인은 Netflix에서 벌금을 부과하여 12 달러를 넘는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할 수있다. 6 월 $ 90 통화는 2016 년 1 월 29 일에 12.35 달러 / 12.80 달러로 거래되었으므로이 통화를 작성하면 상인이 12.35 달러 (즉 입찰 가격)의 프리미엄을 받게됩니다.


주식이 6 월 17 일 만료되어 $ 90 이하로 종가를 상실하면 상인은받은 프리미엄의 전체 금액을 유지합니다. 만료 직전 주가가 95 달러로 마감되면 90 달러 통화 가치가 5 달러가되므로 상인의 순익은 여전히 ​​7.35 달러가됩니다 (즉, 12.35 달러 -5 달러).


6 월 $ 90 통화의 Vega는 0.2216 이었으므로 짧은 통화 포지션이 시작된 직후 54 %의 IV가 40 %로 급격하게 떨어지면 옵션 가격은 약 3.10 달러 (즉, 14 x 0.2216) 하락할 것입니다.


기본 주식이나 자산 가격이 급등하면 이론적으로 무제한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알몸 통화를 작성하거나 단락하는 것은 위험한 전략입니다. Netflix가 6 월 $ 90의 알몸 통화 위치가 만료되기 전에 150 달러로 올라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 경우 $ 90의 콜은 최소한 $ 60의 가치가 있고 상인은 무려 385 %의 손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거래자는 종종 곰 통화 스프레드 (bear call spread)라고하는 전략으로 숏 콜 위치와 긴 콜 포지션을 높은 가격으로 결합합니다.


짧은 Straddles 또는 Strangles.


걸음마를 걸을 때, 상인은 짧은 통화와 짧은 풋 포지션 모두에서 프리미엄을 받기 위해 전화를 쓰거나 팔고 동일한 가격으로 가격을 매긴다. 이 전략에 대한 이론적 근거는 옵션 만기 시까 지 IV가 크게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여 단기 전화 및 단기 전화 포지션에서 수령 한 프리미엄이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 유지 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Straddle 전략 : 시장에 내놓기에 간단한 접근.)


예를 들어 Netflix 옵션을 사용하여 6 월 $ 90 통화를 작성하고 6 월 $ 90 풋을 작성하면 상인에게 $ 12.35 + $ 11.10 = $ 23.45의 옵션 프리미엄이 제공됩니다. 상인은 6 월에 옵션 만료 시점까지 $ 90 파업 가격에 가까운 주식을 보유하고있다.


짧은 풋을 쓰는 것은 이전에 언급 한 것처럼 이론적으로 무제한의 위험을 지니고 있지만 짧은 계산서를 쓰는 것은 0에 빠지더라도 파업 가격으로 기초를 매입 할 의무를 상인에게 부여합니다. 그러나 상인은받은 프리미엄 수준에 따라 약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이 예에서 기본 주식 Netflix가 6 월의 옵션 만료에 따라 $ 66.55 (즉, 행사 가격이 $ 90 - 프리미엄이 $ 23.45) 이상이거나 $ 113.45 (즉 $ 90 + $ 23.45) 미만인 경우 전략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수익성의 정확한 수준은 주식이 옵션 만기일에 따라 달라지는 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수익 가치는 만기일이 만료되면 주식 가격이 최대가되고, 주식이 90 달러 수준에서 멀어 질수록 줄어 듭니다. 주식이 옵션 만기일까지 $ 66.55 이하 또는 $ 113.45 이상으로 마감하면 전략은 이익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짧은 스 트래들 전략에 대한 두 번의 손익분기 점은 $ 66.55와 $ 113.45입니다.


짧은 목 졸림은 짧은 걸음과 비슷하지만, 짧은 풋볼과 짧은 콜 포지션의 스트라이크 가격은 동일하지 않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콜 스트라이크는 풋 스트라이크보다 높으며 둘 다 돈이없고 근본적인 현재 가격에서 거의 등거리입니다. 따라서 Netflix 거래가 91.15 달러 인 경우 상장자는 $ 6.75의 순 프리미엄과 $ 6.75 + $ 8.20의 순 프리미엄을 받기 위해 6 월 $ 6.75의 $ 6.75와 $ 6.82의 $ 68의 통화를 $ 8.20로 쓸 수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보험료를 받음에 대한 대가로이 전략의 위험은 어느 정도 완화됩니다. 이는 전략의 손익분기 점이 현재 $ 65.05 ($ 80 - $ 14.95) 및 $ 114.95 ($ 100 + $ 14.95)이기 때문입니다.


비율 쓰기.


비율 쓰기는 단순히 구입 한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을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간단한 전략은 구입 한 모든 옵션에 대해 판매되거나 쓰여지는 두 가지 옵션과 함께 2 : 1 비율을 사용합니다. 이론적 근거는 옵션 만료 전에 묵시적 변동성이 크게 감소한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율 작성 : 고 휘발성 옵션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이 전략을 사용하는 상인은 Netflix 6 월 $ 90 통화를 12.80 달러로 구매하고 2 회 100 달러 통화를 각각 8.20 달러로 작성합니다. 이 경우 수신 된 순 프리미엄은 $ 3.60입니다 (즉, $ 8.20 x 2 - $ 12.80). 이 전략은 황소 통화 스프레드 (긴 6 월 $ 90 통화 + 짧은 6 월 $ 100 통화) 및 짧은 통화 (6 월 $ 100 통화)와 동일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최대 이익은 기본 주식이 옵션 만료 직전 $ 100로 마감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경우 $ 90의 긴 호출은 $ 10의 가치가 있고 두 개의 $ 100의 짧은 호출은 쓸모 없게됩니다. 따라서 최대 이득은 $ 3.60 = $ 13.60 인 $ 10 + 프리미엄이됩니다.


비율 작성의 수익성 또는 위험.


이 전략의 수익성 또는 위험을 평가할 몇 가지 시나리오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주식이 옵션 만기일까지 $ 95로 마감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 경우 $ 90의 긴 호출은 $ 5의 가치가 있고 두 개의 $ 100의 짧은 호출은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총 이익은 $ 8.60 ($ 5 + 순 보험료 $ 3.60)입니다. 주식이 옵션 만기일까지 $ 90 이하로 마감되면 세 건의 통화 모두 무용지물이되고 유일한 수익은 3.60 달러의 순 프리미엄입니다.


옵션 만기일까지 주식이 100 달러를 상회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 경우, $ 90 긴 호출의 이득은 두 번의 짧은 $ 100 호출의 손실로 꾸준히 침식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5 달러의 주가로 전체 P / L은 $ 15 - (2 X $ 5) + $ 3.60 = $ 8.60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이 전략을위한 손익분기 점은 옵션 만료에 의해 113.60 달러의 주가가되며, P / L은 다음과 같이됩니다 : (긴 $ 90 통화의 이익 + 순 보험료 $ 3.60) - (짧은 두 번의 100 달러 통화 손실) = ($ 23.60 + $ 3.60) - (2 X 13.60) = 0 따라서, 주식 가격이 $ 113.60의 손익 분기점을 넘어서면서 전략은 점점 더 이익을 잃을 것입니다.


철제 콘도르.


철 콘도르 전략에서 상인은 곰 통화 스프레드와 동일한 만기가 붙은 황소 스프레드를 결합하여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좁은 범위의 주식 거래를 초래할 변동성의 후퇴를 원합니다.


철 콘도르는 OTM (over-of-the-money) 콜을 판매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다른 콜을 매입하면서 인 - 더 - 돈 (ITM)을 매도하고 더 낮은 파업 가격 . 일반적으로 콜과 풋의 파업 가격의 차이는 동일하며, 펀더멘털과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Netflix June 옵션 가격을 사용하면 철 콘도르는 $ 1.45 (즉, $ 10.15 - $ 8.70)의 순 크레디트 (또는 수신 된 프리미엄)에 대해 $ 95 콜을 판매하고 $ 100 콜을 구입하는 동시에 $ 85를 팔아서 1.65 달러의 순수익 (즉, $ 8.80 - $ 7.15). 따라서 총 크레딧은 $ 3.10입니다.


이 전략의 최대 이익은 옵션 만기일까지 주식이 85 달러에서 95 달러 사이에 마감되면 발생하는 순 프리미엄 ($ 3.10)과 같습니다. 만료 시점의 주식이 $ 100 콜 스트라이크 이상 또는 $ 80 풋 스트라이크 아래에서 거래되는 경우 최대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최대 손실은 각 통화 또는 풋의 행사 가격의 차액, 순 프리미엄보다 적은 금액, 즉 $ 1.90 (즉, $ 5 - $ 3.10)과 같습니다. 철 콘도르의 보수는 상대적으로 낮지 만 잠재 손실도 매우 제한적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철 Condor.)


결론.


이 5 가지 전략은 거래자가 높은 변동성을 보이는 주식이나 증권을 이용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전략의 대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제한 손실을 포함하거나 철 condor 전략과 같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옵션 거래의 위험에 정통한 전문가 옵션 거래자 만 사용해야합니다. 초보자는 평범한 바닐라 콜이나 풋을 사야합니다.


옵션 변동성 : 전략 및 변동성.


장거리 전화와 장거리 전화는 양의 Vega (긴 변동성)이며 짧은 통화와 짧은 Put 포지션에는 음의 Vega (변동성이 작음)가 있습니다. 왜 그런지 이해하려면 변동성은 가격 결정 모델의 입력 값이라는 점을 상기하십시오. 변동성이 높을수록 주식 가격이 올라갈수록 옵션의 수명이 연장 될 확률이 높아지며 그 옵션의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구매자. 이로 인해 새로운 위험 보상을 통합하기 위해 옵션 가격이 상승하게됩니다. 옵션의 판매자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변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판매자의 위험이 증가하면 더 많은 금액을 청구하려고합니다 (향후 큰 가격 변동 가능성).


쉬운 대답은 옵션에 대한 프리미엄의 크기입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Vega는 커집니다. 즉, LEAPS 옵션을 상상해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Vega 값이 커질 수 있으며 변동성이 변경되면 상당한 위험 또는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장 바닥을 만들고있는 주식에 대해 LEAPS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원하는 가격 반등이 발생하면 변동성 수준은 일반적으로 급격하게 하락할 것입니다 (S & P 500 주가 지수에서이 관계에 대한 그림 11 참조). 많은 대형주에 대해 동일하게 반영), 옵션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


저 휘발성 시장에서 사용할 3 가지 옵션 전략.


2014 년 2 월 7 일


낮은 변동성 거래는 우리와 같은 옵션 판매자에게는 어렵습니다.


시장이 평온 할 때 보험료는 작고 좁습니다. 즉 현재 주가에서 멀리 떨어진 옵션을 팔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할 상인은 무엇입니까!?


활성 상태를 유지하고 포지션 크기를 작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당신이 옳지 않은 시장에 거래를 강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낮은 변동성 기간 동안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옵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직불 스프레드를 넣거나 부르십시오.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주식에 대해 방향을 베팅하십시오. 직불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전략 입력에 비용을 지불하고 파업 폭의 약 50 %를 지불하게됩니다.


이것은 큰 포지션이되어서는 안되며 (언제 그럴까요), 양쪽 모두에서 약간의 플레이를 시도해야합니다.


여기서 아이디어는 수익을 보여주는 초기에 적극적으로 거래를 종결 짓는 것입니다.


"Earnings Trades"에 대한 무료 과정 시작 : 기업들이 매 분기마다 수익을 발표하면 일회성 변동성 압도를 받게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거래자는 어느 방향 으로든 큰 움직임에서 이익을 얻으려고 노력하지만, 단기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왜 최선의 방법인지 배우게됩니다. 모든 10 개의 강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비율 스프레드.


방향 추정이 매우 강한 경우 비율 스프레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확산 P & L 다이어그램은 콜백 (call back) 확산을위한 것이며, 1 콜을 판매 한 다음 더 높은 스트라이크에서 2 콜을 사는 곳입니다.


당신은 2 배 더 긴 옵션을 택 했으므로 짧을수록 변동성이 커지게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방향성 가정 (위의 채무보다 훨씬 더)을 기억하십시오.


3) 전화 걸기 / 전화.


달력은 낮은 변동성 시장에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향에 대해 조금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캘린더를 호출하는 것보다 캘린더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변동성은 일반적으로 시장이 떨어짐에 따라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는 앞쪽 달 옵션을 판매하고 시간 붕괴와 변동성의 가능성을 이용하여 후 달 옵션을 구입합니다.


또 다른 팁은 앞 달 옵션에 충분한 가치가있는 프리미엄이 있는지 확인하여 거래 가치가있는 것입니다. .10 또는 .20의 가치가있는 앞 달 옵션을 팔지 마십시오. 단지 투자가 효과가 없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기사를 즐겼다! 저 휘발성 환경을위한 유용한 팁. 저는 차변을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저는 당신이 가치 있다고 말하고 싶지 않고, 일하지 않고 & # 8221; Put / Call Calendars 마지막 문장에서.


Matthew에게 감사드립니다! 예, 나는 하하 & # 8211; 빠른 길 입력.


옵션으로 변동성을 활용하십시오.


긴 목 졸림은 큰 움직임이 예상 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고안된 전략입니다.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주식이 더 불안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 긴 교착 상태는 잠재적으로 가격 상승이나 하락에 대한 이익을 얻는 것을 목표로하는 옵션 전략입니다.


목을 조른 무엇입니까?


주가 변동성이 클수록 (예 : 예상 가격 변동폭이 클수록) 주가가 어느 방향 으로든 강하게 움직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비슷한 스 트래들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시장에서의 변동성을 악용하기 위해 목 매그만 (strang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교살로, 당신은 각 옵션에 대해 다른 행사 가격과 동일한 기본 주식 및 만료 날짜에 대한 전화와 풋 모두를 구입합니다. strangle과 straddle의 주요 차이점은 strangle에서 운동 가격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걸음 걸이에서 운동 가격은 동일하며 일반적으로 "돈으로"설정됩니다.


목 졸림에 대한 다른 행사 가격을 선택하는 한 가지 이유는 특정 방향으로 주식이 옮길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쪽에 대해 많은 금액을 지불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주가가 급격하게 움직일 것으로 생각하지만, 한 방향으로 움직일 확률이 약간 높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스 트래들 전략에 대해 두 개의 금전적 계약을 구매할 때보 다 훨씬 더 낮은 차변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 주식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면, 구매하려는 통화보다 저렴한 가격의 풋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입 한 풋은 여전히 ​​단점으로의 이동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그 방향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내재 변동성에 대한 주석.


단점은 테이블에 대한 위험이 적 으면 성공 확률이 낮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break-evens를 초과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큰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긴 목 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핵심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주식이 올라가면 일반적으로 통화 옵션 값이 증가하는 반면 Put 옵션 값은 감소합니다. 반대로 기본 주식이 아래로 떨어지면 풋 옵션이 일반적으로 증가하고 통화 옵션이 감소합니다. 옵션 계약의 내재 변동성 (IV)이 증가하면 가치도 증가해야합니다. 옵션 계약의 IV가 감소하면 값은 감소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기본 주식에 큰 변동이 있더라도 수익성이 낮거나 잠재적으로 수익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본 재고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두 가지 옵션 모두 무용지물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 자리에서의 손실은 옵션 구매 비용이됩니다.


옵션 계약.


귀하가 전화와 풋 모두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 계약의 가치가 다가옵니다. 이것은 만료 시간이 감소함에 따라 옵션 값의 변화율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때 주식을 신속하게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다리를 모두 잃을 가능성은 있지만 (또는 거의 두 다리 다가 돈을 벌 수는 있지만) 목표는 가치가 상승하는 옵션 중 하나에서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여 두 옵션을 모두 구입하는 비용을 충당하고 그물 이득.


긴 목 졸림은 무한한 이익 잠재력과 손실 위험을 제한합니다. 걸음마차처럼 기본 주식이 만료일 전에 어느 방향으로나 많이 움직이면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편평한 (매우 좁은 범위의 거래) 또는 손익분기 범위 내의 거래 인 경우 초기 투자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짧은 목을 조른다.


묵시적인 변동성은 상승 및 하락하여 옵션의 가치와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교착 상태에 빠질 확률이 높아질 수 있지만 그러한 거래를 실행하는 데 드는 총 비용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약이 높은 IV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프리미엄은 기본 주식의 중요한 이동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반영하여보다 높게 조정될 것입니다. 따라서 고려중인 옵션 중 IV가 이미 급증한 경우 계약 초과 청구없이 전략을 수립하기에는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차트 오른쪽 참조).


이 상황에서 옵션의 변동성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부풀려진 보험료를 잠재적으로 얻는 기회를 제공하는 짧은 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짧은 목 졸화는 변동성이 감소 할 것으로 예상 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고안된 전략입니다. 여기에는 동일한 만기일을 가지지 만 행사 가격이 다른 통화 및 풋 옵션 판매가 포함됩니다.


짧은 목 졸화는 또한 무 지향성 전략이며 시장의 변동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있지만 기본 주식이 전혀 움직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 할 때 사용됩니다. 이 계약서의 저자 인 당신은 묵시적인 변동성이 줄어들고, 더 낮은 가격으로 계약을 마감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단기 목 매를 사용하면 선행 수입 (옵션 판매에서받는 프리미엄)을받는 것이지만 잠재적으로 무제한 손실과 높은 마진 요구에 노출됩니다.


긴 목을 조른 사례.


목 졸라 대 대들보.


8 월에 XYZ Company가 주식을 40.75 달러에 거래한다고 예측하면 수익이 다음 달에보고되면 큰 폭으로 움직일 것이고 위쪽으로 움직일 확률이 약간 높다고 생각한다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예상으로 인해 목판화는 예측 된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이상적인 전략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 졸판을 만들려면 XYZ 10 월 42 일을 $ 225 ($ 2.25 x 100)를 지불하여 $ 2.25에 요청하십시오. 각 옵션 계약이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의 100 주를 관리하기 때문에 100을 곱합니다. 동시에 XYZ 10 월 38 일을 $ 2.00 ($ 2.00 x 100)을 지불하면서 $ 2.00에 구입하십시오. 이 거래에 대한 총 비용 또는 대변 금액은 $ 425 ($ 225 + $ 200)이며 커미션입니다. 1.


콜 옵션에 상한이 없기 때문에 가능한 최대 이익은 이론상 무제한입니다. 기본 주식은 무기한으로 계속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목 졸판에서 상실 할 수있는 최대 위험은 초기 지급 금액이며이 예에서는 425 달러입니다. 이는 계약 기간 동안 기본 주식이 많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익 / 손실 옵션 계산기는 목 매매 거래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 목 매기의 비용은 (각 계약의 총 가격과 관련하여) $ 4.25 ($ 2.25 + $ 2.00)입니다. 재고가 떨어지면 손익분기 점은 $ 46.25 ($ 42.00 + $ 4.25)이며 주식 낙찰시 손익분기는 $ 33.75 ($ 38.00 - $ 4.25)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XYZ는 잠재적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 만료되기 전에 $ 46.25 이상으로 상승하거나 $ 33.75 이하로 하락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


XYZ가 매우 긍정적 인 수익 보고서를 발표한다고 가정합니다. 결과적으로 XYZ는 만료일 전에 한 주에 48.30 달러로 상승합니다. XYZ가 46.25 달러 손익분기 가격을 상회했기 때문에 10 월 42 일 전화 옵션이 수익성이 있습니다. $ 6.40 가치가 있다고 가정합시다. 반대로 우리의 10 월 풋 옵션은 거의 가치가 없습니다. 0.05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만료되기 전에 거래의 두 다리를 닫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 6.40의 통화를 동시에 종료하고 $ 0.05 ($ 6.40 + $ 0.05)의 수익으로 풋을 닫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총 이익은 $ 220 ($ 425의 초기 투자액에서 $ 645의 이익을 뺀 것)에서 수수료 비용을 뺀 값이됩니다.


만료되기 전에 가지고있는 또 다른 옵션은 $ 6.40의 인 - 돈 통화를 종료하고 풋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 귀하의 수익은 640 달러 (주당 6.40 달러)입니다. 주당 0.05 달러, 또는 매출액 $ 5.00 (100x0.05)을 잃지 만 만료되기 전에 주식이 다운 될 기회가 주어지며 주식을 종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높은 보험료로 나간다.


이제는 긍정적 인 수익 보고서 대신 XYZ의 분기 별 이익이 급락하고 주식이 만료되기 전에 32 달러로 하락하는 시나리오를 고려해보십시오.


XYZ가 손익분기 가격 인 33.75 달러를 밑돌았 기 때문에 10 월 38 일 풋 옵션은 $ 7.25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10 월 42 일 전화 옵션은 단지 $ 0.10에 불과합니다. 만료되기 전에 $ 725 ($ 7.25 x 100) 통화와 $ 10 ($ 0.10 x 100) 통화를 동시에 수행하여 거래의 두 다리를 닫을 수 있습니다. 무역에 이익은 $ 735 ($ 725 + $ 10)이고, 총 이익은 $ 310 (무역에 들어가는 $ 425보다 적은 735 달러 이득)에서 수수료를 뺀 것이다.


또 다른 선택권은 시장을 만료 될 때를 대비하여 풋을 팔고 모든 이익 기회에 대한 호출을 모니터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잃는 무역을 관리하는 방법.


긴 교착 상태의 위험은 기본 자산이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XYZ가 유효 기한이되기 몇 주 전에 $ 41로 올랐다고 가정합니다. 기본 주식이 올라 갔지만 $ 46.25 손익분기 가격 이상으로 상승하지는 않았다. 두 옵션 모두 가치가 악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가지 통화를 모두 닫고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손실을 감수 할 수도 있고, 더 오래 기다릴 수도 있고 처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잃어버린 입장을 닫거나 열어 둘지 고려할 때 자신에게 질문하는 중요한 질문은 "오늘이 거래를 열겠습니까?"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무역을 종결하고 손실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만기까지 1 주일 남았을 때 XYZ 10 월 42 일 호출은 1.35 달러이고 XYZ 10 월 38 일 호출은 0.10 달러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XYZ가 예상대로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실을 줄이고 옵션의 두 다리를 $ 145 ([$ 1.35 + $ 0.10] x 100)로 닫을 수 있습니다. 이 거래에 대한 귀하의 손실은 $ 280 (교살로 들어가는 비용 425 달러에서 425 달러를 뺀 금액)과 커미션이 될 것입니다. 여전히 가치가있는 통화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으며, 시장 하락이 발생했을 때 시장 가치 상승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릴 위험은 전체 초기 425 달러 투자를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향후 변동성이 급증 할 수도 있다고 생각된다면 그 자리를 1 개월 더 연기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기타 고려 사항.


무역을 조기에 종결하는 것이 우선시 될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시간 붕괴와 내재 변동성은 언제 거래를 종료 할 것인지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시간의 붕괴로 인해 거래자는 도둑 질을 막기위한 선택을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변동성이 상당히 증가하고 옵션 가격이 구매 가격보다 높으면 거래를 종결 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의 이익 (또는 손실)을 만료 전에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인은 이러한 유형의 요인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목 졸려는 큰 움직임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주식에 대한 걸음 걸이 전략의 유용한 변형 일 수 있으며 특정 방향으로 이동하는 큰 기회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옵션 계약을 찾으십시오. 전략 평가기를 사용하여 단일 및 복수 레그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관련 기사.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의 장단점입니다.


이 고급 옵션 전략은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다음 팁과 자료를 고려하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Tmb 외환 카드

한 걸음 더 나아가. 은행 계좌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c006ecafb8b82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Forex rates tmb. 보관 Forex 비율 - 과거에서 보관 된 Forex 비율을 얻으십시오. 가장 빠른 성장과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인도 전역의 지사와 함께 nri 뱅킹 서비스를위한 최고의 인도 은행. NRI를위한 특별 인센티브와 계획으로 모든 예금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이자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를 제공합니다. 환율의 정의. Forex rates tmb. NRI를위한 특별 인센티브와 계획으로 모든 예금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이자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TMB의 여행 카드는 해외 여행을 즐겁게합니다. TMB 여행 카드는 미국 달러, 영국 파운드, 유로, 캐나다 달러, 호주 달러, 스웨덴 크로나, 스위스 프랑, 싱가포르 달러의 9 가지 통화로 제공됩니다. IBD, 첸나이의 Forex 부서는 forex 서비스를 활용하여 성장하는 고객 기반을 수용하기 위해 forex 서비스를 관리하는 헌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재무 임원과 함께 최첨단의 최신식 거래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forex 거래 시간 동안 몇 분 간격으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forex 환율을 확인하십시오. 통화의 자세한 그래프도 있습니다. Forex 거래 시간

칸토어 외환 디 파자르

캔터 외환 디 파파르 Menurut Bappebti Instaforex 인도네시아 termasuk 중개인 ilegal yang akan diblokir. Benarkah itu?. Mengapa demikian? 케팔라 bappebti nya aja korupsi, ditangkap kpk tuh .. dasar anjing !! selalu menyengsaraka RAKYAT! 마카 양 양 하람 파라 마트 SEMUA 마스 크 네라 카 자한. LAPANGAN PEKERJAAN utk rakyat !! Kami 상인 Lokal siap PERANG dengan bappebti. Sudah saatnya 상인 Lokal Bersatu. 장간고. Bumi hanguskan BAPPEBTI. . . . . Terimakasih는 InstaForex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가 증권 매매 중개인 브로커 InstaForex. Saya treder diinsta, saya sering dengar BAPEPTI dengan cara entertain, amplopan, dll은 단순한 사상 최대량을, kedaerah, apakah는 그것을 산출 할 수 있습니까? bagi yang dendam ato benci BAPEPTI tlg bantu saya cari kesalahan mereka. thxs. FBS 테베 세르 & # 8211; Dapatkan pengembalian rebat atau komisi. 힌지 70 %는 백악기와 백악관의 손실 맥면을 나타냅니다. 이익, bergabung sekarang juga dengan kami. 거래 forex fbsasian. Kelebihan Broker Forex FBS. 1. FBS MEMBERIKAN 보너스 예금 HINGGA 100 % SETIAP 예금 ANDA. 2. FBS MEMBERIKAN BONUS 5 USD 하 디아 PEMBUKAAN AKUN. 칸토르 플린 디 덴파사 르. Alamat : Jl. P.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