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를 통한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
(Eloy Algorri Ferrero, Laura Rodríguez-León Rodríguez & Manuela Valera Ortega)
많은 운영 전략은 현재 국제 차원을 필요로합니다.
국제 비즈니스는 국제 무역이나 투자에 종사하는 회사입니다. 다국적 기업 (MNC)은 광범위한 국제 비즈니스 참여 기업입니다. 그것은 자원을 구입하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다양한 나라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국제 및 다국적 기업의 운영 관리자는 네 가지 운영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여 글로벌 기회에 접근합니다.
국제 전략 다국적 전략 글로벌 전략 다국적 전략.
네 가지 전략은 두 가지 변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역 대응 성 (Local responsiveness) : 제품을 현지 시장에 적응시키기 위해 모든 국가의 특정 회사가 따르는 전략 간의 차별화 정도. 비용 절감 : 전략이 업계 경쟁자를 통해 회사에 제공하는 비용 우위의 정도.
이 두 변수와 네 가지 전략 사이의 관계는 다음 매트릭스에 표시됩니다.
국제 전략은 세계 무대에 침투하기 위해 수출과 면허를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모든 국가에서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로컬 대응력이 거의없고 가장 유리한 전략이며 새로운 시장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있는 기존 생산 프로세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적은 비용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 전략은 낮은 지역 응답 성과 비용 절감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수출은 기존 운영에 거의 변화를 요구할 수 없기 때문에 국제 전략이 가장 쉬운 방법이며, 라이센스 계약은 종종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많은 위험을 안겨줍니다. 국제 전략에서 시장은 수출과 면허를 사용하여 침투합니다.
국제 전략을 따르는 회사의 한 예가 할리 데이비슨 (Harley Davidson)이 미국에서 수출하여 전 세계에서 "Made in America"제품을 판매하는 사례입니다.
다국적 전략은 상당한 독립성을 갖춘 자회사, 프랜차이즈 또는 조인트 벤처를 창출함으로써 각 사업에서 상당한 자치권을 가진 권위를 분권화했습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현지 시장에 대한 경쟁력있는 대응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전략은 비용 이점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지역별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운영 의사 결정을 각국에 분산시키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따르는 회사의 예로는 국가에 따라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패스트 푸드 점을 좋아하지 않는 프랑스의 맥도날드는 세련된 레스토랑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고기를 먹을 수없는 인도에서는 일종의 채소 식당을 만들었습니다.
글로벌 전략은 높은 수준의 중앙 집중화를 이루며, 본사는 식물 간의 표준화 및 학습을 추구하여 규모의 경제를 창출하도록 조직을 조정합니다.
이 전략은 전략 초점이 비용 절감이지만 현지 응답성에 대한 요구가 높을 때 권장할만한 것이 없을 때 적절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 숨겨진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운영 결정이 중앙 집중화되고 본사가 시설 간의 표준화 및 학습을 조정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의 예로는 Microsoft가 있습니다. Microsoft는 본사에서 프로세스를 중앙 집중화하고 제품이 전체 행성에서 표준화되며 변경되는 유일한 것은 프로그램의 언어입니다.
다른 예로 apple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회사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그리고 제품이 표준 /
다국적 전략은 본국에만 거주하지 않고 조직 내 다른 곳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핵심 역량을 인정함으로써 규모와 학습의 경제뿐만 아니라 대응력에 대한 압박을 이용합니다.
Transnational은 물질, 사람 및 아이디어가 국가 경계를 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다국적 기업은 국가 별 정체성이 전세계 운영의 독립적 인 네트워크만큼 중요하지 않은 "세계 기업"으로 간주됩니다.
초국적 기업의 주요 활동은 모회사에 집중되거나 분권화되어 있지 않으므로 각 자회사가 현지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리소스와 활동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문화되어있어 상호 의존적 인 네트워크에서 효율적이고 융통성을 발휘합니다. 따라서 다국적 전략은 글로벌 규모의 효율성과 로컬 대응의 이점을 결합합니다.
다국적 기업의 예로는 실제로 스위스 출신 인 네슬레가 있지만 자산의 95 %와 매출액의 98 %가 해외에 참여하므로 네슬레의 국가 정체성이 실제로 낮아서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짧은 대답 92 어떻게 글로벌 운영이 향상 될 수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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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장 : 커뮤니티 칼리지 MGT 104 - 2011 년 봄 2011 제 2 장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진실 / 거짓 1. NAFTA는 다음과 같이 노력한다.
d CSFs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필요하고 충분하다. CSU Sacramento OPM 101 - Fall 2012 CHAPTER 2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TRUE / FALSE 1. NAFTA는 p.
국제 전략 b 글로벌 전략 c 초국적 전략 d RMIT 베트남 BA 404 - 2012 년 가을 제 2 장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TRUE / FALSE 1. NAFTA는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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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를 통한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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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국제 전략의 유형.
학습 목표.
다국적 전략과 관련된 사례를 이해하고 사례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전략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사례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초국적 전략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사례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회사는 다국적 기업 (MNC)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회사. . 가장 큰 다국적 기업은 국제 무대에서 주요 업체입니다. Walmart †™ s 연례 세계적인 판매는, 예를 들면,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및 사우디 아라비아의 전체 경제의 달러 가치보다는 더 중대합니다. Walmart는 미국 소매업 자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지만, 이 회사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수익의 1/4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멕시코 (2011 년 중반 기준 1,730 곳), 중미 (549 개), 브라질 (479 개), 일본 (414 개), 영국 (385 개), 캐나다 (325 개), 칠레 (279 개) 와 아르헨티나 (63). 월마트는 또한 중국 (328 개 매장)과 인도 (5 개)의 합작 투자에 참여하고있다. 표준 & amp; 월마트에 대한 Poor†™ s 주식 보고서. 더 적당한 규모의 다국적 기업은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기아가 한 나라라면 현재 판매액은 약 210 억 달러로 세계 180 개국 가운데 상위 100 위 안에 들게됩니다.
기아와 월마트와 같은 다국적 기업은 다양한 국가에서 각자의 노력을 이끌어내는 국제 전략을 선택해야합니다. 이용할 수있는 주요 국제 전략은 (1) 다국적 기업, (2) 글로벌 기업, (3) 다국적 기업 (그림 7.10 "국제 전략")이다. 각 전략에는 국가 간 효율을 높이고 국가 별 고객 선호도 및 시장 상황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는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다국적 전략.
다국적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 효율성을 희생하여 국가 간의 다양한 선호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십시오. 각 시장 내 지역 요구 사항에 대한 대응 성을 강조하여 효율성을 희생합니다. MTV는 미국인 제작 프로그램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요하기보다는 뉴질랜드, 포르투갈, 파키스탄 및 인도를 포함한 수십 개 국가의 채널을 통해 맞춤식으로 제작합니다. 유사하게, 식품 회사 인 H. J. Heinz는 지역 특혜에 맞게 제품을 개조합니다. 일부 인디언은 마늘과 양파를 먹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하인즈는이 두 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새우의 케첩을 제공합니다.
그림 7.10 국제 전략.
구운 콩은 카레 맛이 나는가? 이 H. J. Heinz 제품은 영국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글로벌 전략.
글로벌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 효율성을 위해 지역 선호에 대한 반응을 희생합니다. 효율성을 강조하기 위해 각 시장 내에서 지역 요구 사항에 대한 응답을 희생합니다. 이 전략은 다국적 전략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사소한 수정은 다양한 시장에서 이루어질 수 있지만 글로벌 전략은 각 시장에서 본질적으로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규모의 경제를 얻을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는 전 세계에서 동일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지만 현지 언어와 일치하도록 프로그램을 조정합니다. 유사하게, 소비재 제조업체 인 Procter & amp; Gamble은 가능할 때마다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어 효율을 높입니다. 글로벌 전략은 실리콘 칩 제조업체 인 인텔과 같은 고객의 관점에서 크게 벗어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한 기업들에 대해서는 지역 선호도의 분산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다국적 전략.
다국적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 효율성에 대한 욕구와 각국의 다양한 선호도에 대한 필요성 간의 균형을 맞추는 일. 다국적 전략과 글로벌 전략의 중간 지점을 모색합니다. 그러한 회사는 효율성에 대한 욕구와 다양한 국가의 지역 선호도에 대한 조정의 균형을 맞추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McDonald в ™ ™ 및 KFC (Kentucky Fried Chicken)와 같은 대형 패스트 푸드 체인은 전 세계에서 동일한 브랜드 이름과 동일한 핵심 메뉴 항목에 의존합니다. 이 회사들은 지역 취향에 대해 약간의 양보를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는 와인을 McDonald†™ s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도주가 프랑스 규정 식의 중앙 성분이기 때문에이 접근은 McDonald†™ s를 위해 이해된다.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
afifah na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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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OPERATION STRATEGY OPTIONS의 성적표.
1. 각 시장 내에서의 커스터마이징 전략.
1. 낮은 학습 및 규모 효과.
3. 기존의 국내 모델을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지역 의사 결정권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 결정을 각국에 분산시키는 전략.
6. 규모의 경제를위한 광범위한 시스템 기회.
글로벌 운영 개시.
1 • 각 사업에서 상당한 자치권을 가진 지방 정부.
이것은 Strategic Management : Evaluation and Execution (v. 1.0)에서 International Strategies의 유형, 7.3 절입니다. 자세한 내용 (라이센스 포함)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책은 Creative Commons by-nc-sa 3.0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선스를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저자에게 크레딧을주고 (아래 참조), 돈을 벌지 않고 같은 용어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게하는 한이 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2012 년 12 월 29 일에 액세스 할 수 있었으며이 책의 가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Andy Schmitz가 다운로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자와 출판사는 여기에 적립됩니다. 그러나 게시자는 원래 게시자, 작성자, 제목 및 삭제할 도서 URI에 대한 관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를 요청했습니다. 또한 게시자의 요청에 따라 일부 구절에서 이름이 삭제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이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PDF 사본은 HTML 및 CSS에서 PDF를 만드는 훌륭한 도구 인 Prince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출처 또는 무료로 제공되는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거기에 추가 도서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PDF 사본 (134 MB) 또는이 장 (15 MB) (인쇄 또는 대부분의 전자 독자 용) 또는이 책의 HTML 파일이 포함 된. zip 파일 (오프라인 웹 브라우저 용)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
7.3 국제 전략의 유형.
학습 목표.
다국적 전략과 관련된 사례를 이해하고 사례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전략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사례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초국적 전략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사례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회사는 다국적 기업 (MNC)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회사. . 가장 큰 다국적 기업은 국제 무대에서 주요 업체입니다. Walmart †™ s 연례 세계적인 판매는, 예를 들면,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및 사우디 아라비아의 전체 경제의 달러 가치보다는 더 중대합니다. Walmart는 미국 소매업 자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지만, 이 회사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수익의 1/4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멕시코 (2011 년 중반 기준 1,730 곳), 중미 (549 개), 브라질 (479 개), 일본 (414 개), 영국 (385 개), 캐나다 (325 개), 칠레 (279 개) 와 아르헨티나 (63). 월마트는 또한 중국 (328 개 매장)과 인도 (5 개)의 합작 투자에 참여하고있다. 표준 & amp; 월마트에 대한 Poor†™ s 주식 보고서. 더 적당한 규모의 다국적 기업은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기아가 한 나라라면 현재 판매액은 약 210 억 달러로 세계 180 개국 가운데 상위 100 위 안에 들게됩니다.
기아와 월마트와 같은 다국적 기업은 다양한 국가에서 각자의 노력을 이끌어내는 국제 전략을 선택해야합니다. 이용할 수있는 주요 국제 전략은 (1) 다국적 기업, (2) 글로벌 기업, (3) 다국적 기업 (그림 7.10 "국제 전략")이다. 각 전략에는 국가 간 효율을 높이고 국가 별 고객 선호도 및 시장 상황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는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다국적 전략.
다국적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 효율성을 희생하여 국가 간의 다양한 선호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십시오. 각 시장 내 지역 요구 사항에 대한 대응 성을 강조하여 효율성을 희생합니다. MTV는 미국인 제작 프로그램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요하기보다는 뉴질랜드, 포르투갈, 파키스탄 및 인도를 포함한 수십 개 국가의 채널을 통해 맞춤식으로 제작합니다. 유사하게, 식품 회사 인 H. J. Heinz는 지역 특혜에 맞게 제품을 개조합니다. 일부 인디언은 마늘과 양파를 먹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하인즈는이 두 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새우의 케첩을 제공합니다.
그림 7.10 국제 전략.
구운 콩은 카레 맛이 나는가? 이 H. J. Heinz 제품은 영국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글로벌 전략.
글로벌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 효율성을 위해 지역 선호에 대한 반응을 희생합니다. 효율성을 강조하기 위해 각 시장 내에서 지역 요구 사항에 대한 응답을 희생합니다. 이 전략은 다국적 전략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사소한 수정은 다양한 시장에서 이루어질 수 있지만 글로벌 전략은 각 시장에서 본질적으로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규모의 경제를 얻을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는 전 세계에서 동일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지만 현지 언어와 일치하도록 프로그램을 조정합니다. 유사하게, 소비재 제조업체 인 Procter & amp; Gamble은 가능할 때마다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어 효율을 높입니다. 글로벌 전략은 실리콘 칩 제조업체 인 인텔과 같은 고객의 관점에서 크게 벗어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한 기업들에 대해서는 지역 선호도의 분산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다국적 전략.
다국적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 효율성에 대한 욕구와 각국의 다양한 선호도에 대한 필요성 간의 균형을 맞추는 일. 다국적 전략과 글로벌 전략의 중간 지점을 모색합니다. 그러한 회사는 효율성에 대한 욕구와 다양한 국가의 지역 선호도에 대한 조정의 균형을 맞추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McDonald в ™ ™ 및 KFC (Kentucky Fried Chicken)와 같은 대형 패스트 푸드 체인은 전 세계에서 동일한 브랜드 이름과 동일한 핵심 메뉴 항목에 의존합니다. 이 회사들은 지역 취향에 대해 약간의 양보를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는 와인을 McDonald†™ s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도주가 프랑스 규정 식의 중앙 성분이기 때문에이 접근은 McDonald†™ s를 위해 이해된다.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
afifah na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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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OPERATION STRATEGY OPTIONS의 성적표.
1. 각 시장 내에서의 커스터마이징 전략.
1. 낮은 학습 및 규모 효과.
3. 기존의 국내 모델을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지역 의사 결정권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 결정을 각국에 분산시키는 전략.
6. 규모의 경제를위한 광범위한 시스템 기회.
글로벌 운영 개시.
1 • 각 사업에서 상당한 자치권을 가진 지방 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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